핑크샌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8회 작성일 2021-04-05 20:24:23 댓글 0

본문

잉크샌즈(전투씬)

샌즈대바악!

출처




[언더테일 애니메이션] 글리치테일 시즌2 2화 Dust 먼지 한글자막

번역:Cloatraymyjwjh(항상 감사합니다 :D)
영상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W82A03JTaqQ

글리치테일 1~4편:
https://www.youtube.com/watch?v=LFSSpvfdfJg\u0026lc=z13mtb1iyzjcslglt23lcpcx0y3ys5xbz04

글리치테일 시즌1 마지막 화:
https://www.youtube.com/watch?v=hfAHf89Cr_8

시즌 2 1화:
https://www.youtube.com/watch?v=mQBW_qjitdE







------------------------------------------------------------------------

베티의 스피드페인팅에 나왔던 카밀라님의 "먼지"에피소드 설명입니다.



"검은 괴물"은 공포를 통해 인간과 괴물을 멸망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더러운 생물입니다.

이제 전 제일 최근에 나왔던 "먼지" 에피소드와 베티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에피소드에 설명되었던 것과 같이 베티는 용기의 영혼으로 만들어진 "물질" 입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그녀는 인간이 아니며, 괴물 또한 아닙니다.

괴물들은 마법과 영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간들은 육체과 영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티는 마법으로 만들어졌지만, 육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간과 같은 장기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인간처럼" 보일 뿐입니다.

아마 여러분들은 용기가 그녀를 만들었기 때문에 "어머니" 라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용기는 결계가 부숴지는 것과 동시에 그녀가 깨어나도록 봉인해놓은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언제 이 일이 일어날지 모르고 있었지만, 언제라도 일어난다면 인간과 괴물들이 확실하게 멸망할 수 있도록 베티를 만들었습니다.

아쿠무, 쿠무라고 불리는 것은 베티와 영혼을 공유합니다. 그것은 그녀의 일부입니다.

베티는 쿠무를 조종하며 그들은 서로의 생각을 읽으며 공유합니다.


특성에 대해 몇가지 더 설명드리겠습니다.

"의지"의 영혼은 단 하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공포"와 마찬가지입니다.

"증오"는 특성이 아닙니다. 증폭제입니다. 이게 의미하는 것은 "증오"로 만들어진 영혼은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증오"가 하는 것은 숙주의 영혼을 감싸서 그들의 정신을 동력으로 삼아 힘을 올려주고, 제어할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

한 가지 더 확실하게 하고 싶은 것은,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이 세계관에서 가스터는 샌즈와 파피루스의 아버지에 가깝습니다. 이걸 말한다는 것은, 여러분들은 괴물이 "일반적으로" 나이를 먹지 않는 것을 알고 계신다는 것이겠죠.

괴물들은 그들이 아이를 가졌을 때 나이를 먹습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자라기 위해서" 부모님의 마법을 흡수하기 떄문입니다. 이것이 괴물들이 나이를 먹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가스터가 그의 파란 눈을 잃었을 때, 샌즈가 죽은 것을 뜻합니다. 그는 50%의 힘을 다시 되돌려받았습니다. 그를 "약하게 만든 것"이 아닙니다. 그건 그를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은 샌즈가 순간이동을 하기 전에 어떻게 2개의 파란 눈을 가졌는지 눈치채셨나요? 이 시점에서 샌즈는 자기 자신을 희생해 아스리엘과 미래를 구하겠다는 의지로 자신의 힘으로 의지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샌즈는 항상 게으르고 모든 것들에 대해 한 발짝 물러서서 바라보기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시도하는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았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적어도 누군가가 시도하지 않는 이상, 이 시간선이 리셋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그에게 그가 무엇이 올바른지,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위해 싸워야 한다는 동기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힘과 희생정신이 충분했기 때문에 자기 스스로 의지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는 겁니다.

샌즈의 썰렁개그가 그리워지겠군요.

샌즈가 2명?! 또다른 차원의 샌즈를 만났습니다 ㄷㄷ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 l 휴지(HueZ)

편집 : 코쁘
[ 휴지 E-mail : huez@sandbox.co.kr ]
https://gamebanana.com/gamefiles/17646
https://gamebanana.com/gamefiles/18152

*이것만큼은 꼭 지켜주세요!*
1. 빠놀이(등수놀이) X
2. 욕설 X
3. 상대방 까내리기. 기분 상하게 하는 말들 X
4. 친목질 X - ex) 댓글로 서로 대화, 개인정보 및 신상 물어보기 등등

... 

#핑크샌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m3bn2fza428crdtu9go02bj1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